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타까운 아티스트 투혼,어떻게 봐야하나?
(트와이스 정연, 김현성,김보아)

 

안녕하세요. MUZUM Andy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안타까운 아티스트들의 투혼, 어떻게 봐야 하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의견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메일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트와이스 정연의 콘서트 불참 


트와이스 정연이 목디스크로 인해 2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콘서트에 불참을 선언하였습니다.

지난 2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에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JYP 측에서는 공연을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죄송한 메시지와 함께 티켓 취소를 희망할 경우 100% 환불 처리를 약속하였습니다. 

정연이 건강 문제는 여러 차례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오프라인 콘서트 불참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더 걱정 하는 목소리가 우려하는 목소리가 크게 나오고 있습니다. 정연은 지난해 6월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목 디스크가 터져 수술을 받았었는데요. 같은 해 10월과 지난 8월에는 공황 장애로 활동을 중단하며 많은 팬들의 걱정이 커져 갔었습니다.

그러던  정연은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을 통해서 활동을 재개했지만 예전과 달라진 체중에 의한 모습으로 인해 악플들에 시달려왔었습니다. 그동안  정연은 목 디스크와 불안 장애로 약을 복용하면서 체중이 늘어난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쁘고 불규칙한 과한 스케줄로 인해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게 된 안타까운 소식들 
정연만 있었던 상황은 아닌데요. 어떤 상황이 또 있는지 한번 볼까요?

싱어게인으로 감동을 선사한 김현성


한때 많은 남자들의 우상이자 노래방 애창곡 18번 곡이였던 Heaven의 주인공 김현성
국내 가요차트를 장악하며 길보드 차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그러던 그가 성대결절이 크게 왔고 그 이후로도 충분한 휴식을 가져야 했지만 무리하게 활동을 이어가면서 성대결정이 심해져 결국 활동을 더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가요계를 떠나야만 했었는데요.

이런 소식들이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 비운의 가수라는 꼬리표를 떼기 위한 43호 김현성으로 등장하여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아직가지도 성대가 잘 붙지 않아 노래를 하기가 어려운 김현성은 실패한 가수로 남고 싶지 않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흔들리는 목소리로 끝까지 Heaven을 열창하여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였었습니다.


스피카 출신 김보아(킴보) 목디스크 파열에도 생방송 무대 소화

스피카 출신인 김보아와 김보형이 결성한 2인조 그룹 킴보는 2020년 활동 중 김보아의 목디스크 파열로 인해 MBC 근처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하고 생방송 무대를 펼쳤던 부상투혼을 보여주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결국 방송 후에 치료를 위해 병원을 갔다고 하죠.


완벽하지 않은 무대로 인해 아쉬워 하고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는 메시지를 전하였었습니다. 아래의 전문이 그때 당시 킴보 측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오늘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중심에서 김보아양이 목디스크파열로 인해 제대로된 무대를 갖지 못하였습니다. 본인의 의지로 MBC 근처 병원에서 응급처치 후 생방송을 진행하였으나 완벽한 무대를 갖지 못하여 본인도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무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보아양에게도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부상에도 활동을 이어가거나 부상으로 인해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준 아티스트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아티스트들도 결국 대중과 똑같은 사람이기에 어느 정도 건강관리를 하며 오래토록 함께 대중들과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건강 상태이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트와이스 정연의 빠른 쾌유와 건강한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